저렴하게 다녀 온 하나투어 태국패키지 여행 후기 입니다~
'관광의 천국' , '먹거리 천국' 이라 불리는 태국은 동남아 대표 여행 관광지 입니다.
대한항공을 비롯하여 아시아나 및 국내 항공사는 물론 외항사, 저가항공사 등등 다양한 항공편과 시간대가 마련되어 있고
3박5일 짧은 일정이 가능하고비행시간도 짧기 때문에 직장인들이 휴일을 활용하여 짧은 해외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지역입니다~
방콕에 도착하면
한국에선 볼 수 없는 생소한 사원들이 눈에 보입니다.
방콕의 필수 코스
왕궁 - 새벽사원 - 에메랄드 사원 쭉 관람하고 ~ (실제로 보면 정말 사원들의 건축양식이 아름다워요)
배를타고 시원하게 이동하며
수상가옥들을 구경합니다~~ 중간에 수상상점에 들려 악어고기나 현지 길거리 음식도 먹고
다양한 현지 특산품 및 길거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(악어고기 맛있음 ㅋㅋ)
이 곳이 제가 2박3일 묵었던 '로얄클리프 방콕 호텔'
수영장 앞으로 탁 트인 바닷가의 전망.. 환상적입니다 ~~~ !!!!
태국의 현지식과 각종 과일 음료 입니다.
태국 현지식은 제가 비위가 많이 약한 편임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거부감이 들만큼 향이 강하거나 맛이 없지 않습니다.
하지만 정 중앙의 저 '똠양꿍'(태국의 전통찌게) 만은... 못먹겠더라구요...
꼭 김치찌게에 레몬을 뒤섞어 놓은 듯한 요상한 맛... 근데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우 잘 드십니다 ㅎㅎㅎㅎ
태국 현지엔 맛있는 한식당, 양식당이 많아서 식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.
그리고 보통 패키지로 태국여행을 갈 경우 대부분의 식사가 한식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무난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담배 한 대 맛있게 태우시는 스님과 ㅋㅋㅋ
동남아에서 택시 대용으로 사람들이 타고 다니는 씨클로(오토바이택시), 그리고 손바닥만한 미니 바나나~
산을 깍아 황금으로 부처님을 새긴 곳이랍니다.
저 황금 뽑아서 팔고 싶다... ㅠ,ㅠ
한국의 마스코트가 되는 동물이 호랑이라면
태국은 코끼리 라고 합니다. 방콕 시내 동물원에 가시면 이렇게 코끼리를 타고 트래킹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생각보다 코끼리 등이 엄청 높아서 막상 타면 좀 무서워요..
저는 악어가 이렇게 클 줄은 몰랐습니다.
진짜 거짓말 안보태고 머리부터 꼬리까지의 길이가 2m는 족히 넘어보이고
몸통 두께가 제 몸통의 2배 이상 입니다. 정말 실제로 가까이에서 보니 무섭습니다.
헉!!! 티비에서 얼핏 봤던 악어쇼를 이곳에서 관람하게 되었습니다.
티비로 봤을 땐 "에이~ 저거 뭐 수작 부린거겠지" 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관람해보면 긴장감 장난 아닙니다.
일단 악어가 얼마나 크고 무섭게 생긴지 제 눈으로 직접 본 이후라 정말로 손에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떨리고
쇼를 하고있는 저 사육사의 표정도 정말 긴장감 가득합니다.
악어의 입이 닫히는 순간... 윽..
귀여운 기린씨를 뒤로하고 동물원을 빠져나옵니다~
이곳은 악어공원인데 호수와 정원을 아주 멋있게 꾸며놨습니다.
이 호수엔 악어가 없기 때문에 마음껏 사진을 찍고 다닐 수 있습니다.
태국엔 티파니쇼/콜로세움쇼/알카자쇼 이렇게 3개의 유명한 트렌스젠더 쇼가 있습니다.
제가 본 것은 티파니쇼였는데 정말 알아듣지 못하는 태국말로 공연을 하는데도 그 화려함에 입이 벌어집니다.
그리고 무엇보다 저 아름다운 여성들이 모두 과거엔 남성이었던 트렌스젠더라고 생각하면 놀라울 따름입니다.
공연이 끝나면 함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니 기념으로 사진 한 장 촬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~
태국의 밤은 우리나라보다 더욱 화려합니다. 세계 각국의 사람들로 바글거리는 화려한 스트릿에 즐비한 음식점과 pub들..
그리고 중간중간 눈요기를 할 수 있는 킥복싱 경기, 가라오케, 룸살롱, bar 등.. 남자분들끼리 놀러온 경우가 참 많았습니다.
왜일까요?? ㅎㅎㅎ
저희는 조용하게 호텔에서 술 한잔 기울이기로 했습니다.
태국여행에서도 방콕여행은 패키지로 가도, 자유여행으로 가도 즐거운 곳이라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
동남아 여행의 베스트셀러라는 수식어가 붙은 만큼 태국여행은 반드시 꼭 가봐야 할 여행지라고 적극 추천드립니다.
태국 방콕여행 시 '파타야' 또는 '푸켓' 등 연계하여 여행 갈 수 있는 방법이나 패키지 상품이 많으니
방콕만으론 아쉬운 분들은 방콕-파타야 / 방콕-푸켓 등 연계여행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관광천국 태국으로의 동남아여행 지금 당장 한 번 떠나보는게 어떨까요??